[한국농어촌방송/교통뉴스=김종혁 기자] 넥센타이어가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인 ‘퍼플 라이브, 디지털’시즌 2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넥센타이어의‘퍼플 라이브, 디지털’은 고객과 온라인상의 접점을 강화하고자 기획된 디지털 콘텐츠다. 2019/20 프리미어리그 시즌 공식 파트너사인 맨체스터 시티 FC(맨시티) 경기를 온라인 상에서 응원하는 형식으로 처음 소개됐다.2020/21 시즌 새롭게 선보인 '퍼플 라이브, 디지털' 시즌 2는 다양한 분야의 크리에이터와 넥센중앙연구소(더넥센유니버시티) 스튜디오를 활용해 라이브 방송을
[한국농어촌방송/교통뉴스=김홍비 기자]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신설 모터스포츠 대회인 ‘DTM 트로피’ 시리즈에 타이어를 독점 공급한다고 5일 밝혔다.DTM 트로피는 프로와 아마추어, 주니어 선수가 함께 참가해 양산차 기반 후륜구동 GT 경주차로 속도 경쟁을 펼치는 신설 모터스포츠 대회다. 한국타이어는 앞으로 4년 간 DTM 트로피에 참가하는 모든 팀에 레이싱용 타이어를 독점 공급한다.이번 공급을 통해 한국타이어는 세계 최고 수준의 레이싱 타이어 기술력을 보유한 글로벌 모터스포츠 파트너로서의 입지를 다